이탈리아의 도박 광고: 존엄성 법령이 온라인 카지노에 미치는 영향
가장 오래된 오락 중 하나인 훌륭한 도박은 이탈리아에서 광고 도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정부의 2018년 존엄령 시행과 함께 이탈리아와 같은 국가에서 엄격한 새로운 법률이 시행됨에 따라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Dignity Decree의 제정으로 도박 관련 회사의 광고, 후원 제공, 게임 서비스 및 제품 마케팅, 광고판 및 온라인을 포함한 도박과 관련된 모든 프로모션을 엄격히 금지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운영되는 게임 회사에 대한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 법령은 광고주와 후원자카지노사이트를 강타하지만 축구 클럽과 같은 후원자는 온라인 도박 회사의 잠재적 후원에서 막대한 금액을 잃고 있습니다.
캐쉬백 보너스는 카지노로부터의 호의의 표시로 플레이어가 손실의 작은 비율을 복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비율은 일반적으로 10-20%이며 카지노마다 다릅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환영 보너스와 같은 다른 보너스와 함께 제공되거나 특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독립형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많은 카지노는 라이브 카지노 및 스포츠북 섹션에서 캐쉬백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캐쉬백 보너스의 또 다른 매력적인 특징은 일반적으로 베팅 요건이 없다는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가 베팅을 하고 지면 보너스 비율이 다시 주어집니다.
캐쉬백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카지노뿐만이 아닙니다. 로열티 카드, 항공 마일리지, 보상 제도 등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 중 상당수가 유사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카지노 캐쉬백 보너스의 단순함은 카지노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 사람은 금액을 지출하고 반환된 돈의 일정 비율을 찾습니다.
캐쉬백 카지노 보너스는 청구하기 가장 쉬운 카지노 보너스 중 하나이며, 실제 현금으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아무도 내기에 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러한 유형의 카지노 보너스는 타격을 조금 누그러뜨리기 위한 것입니다. 캐쉬백 보너스는 일반적으로 10%에서 20% 사이의 특정 비율까지 계산됩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현금이 제공되는 게임을 만든 공급자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제안이 카지노 전체에 적용되는 경우 카지노 금고에서 나온 돈이지만 특정 게임과 관련된 경우 게임 제작자가 이 캐쉬백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어떤 지불 방법을 선택하든지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으므로 프로모션을 처리하는 사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Neteller 카지노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Mastercard를 사용하거나 Skrill 카지노에서 플레이하거나 유사한 프로모션이 있는 카지노에서 은행 송금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해당 금액을 추가로 인출하기로 선택하면 해당 인출 수수료 또는 대기 시간이 발생하지만 카지노 계정에 추가하기만 하면 지연되지 않습니다.
이탈리아 도박 존엄령이란 무엇입니까?
이탈리아 도박 존엄성 법령은 2018년에 승인 및 시행되어 도박 관련 회사가 이탈리아 내에서 광고할 수 있는 방식을 대폭 변경합니다. 법령의 일반적인 요지는 인쇄 형태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포함한 온라인에서 상업 광고, 광고판 및 후원과 같은 직간접적인 도박 관련 광고카지노사이트를 금지합니다. 최근 이탈리아의 온라인 공간을 강타한 온라인 도박 회사의 급증에 대한 재정적 골칫거리이자 주요 장애물.
이탈리아의 Autorità per le Garanzie nelle Comunicazioni(AGCOM)에 의해 도입된 이탈리아 도박 존엄령의 목적은 이탈리아 시민을 위한 통제 및 보호 계층을 구축하여 도박 기회에 대한 노출을 줄여 잠재적인 도박 증가카지노사이트를 방지하는 것이었습니다. 탐닉.
법령의 또 다른 핵심 구성 요소는 새로운 플레이어 보호 계층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COVID-19와 이탈리아 전역에 부과된 의무적인 자택 대피령으로 인해 지난 해에만 다양한 배경을 가진 온라인 갬블러의 수가 플레이어의 스펙트럼 중 젊은 전문가와 노인을 포함하여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존엄성 법령의 주의 사항은 책임 있는 도박 및 합법적인 도박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메시지카지노사이트를 홍보하고 푸시하는 경우 회사가 광고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판촉 캠페인 중에도 도박 회사는 여전히 로고 또는 브랜드카지노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국가의 도박 광고 금지
이탈리아 도박 Dignity Decree는 올림픽부터 A 시리즈 스포츠 클럽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 스포츠에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대부분의 이탈리아 스포츠 클럽은 후원 지원을 통해 베팅 회사와 협력하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광고할 수 있는 능력의 상실은 클럽을 재정적으로 불리하게 만듭니다.
포스트 COVID와 1년 동안의 폐쇄로 축구 클럽을 포함한 스포츠 산업은 이탈리아 정부에 이 법령의 중단을 요구하도록 압박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집결해야 했습니다.
이탈리아 도박 광고 금지로 신규 고객 확보
아마 스스로에게 던지고 있는 질문은 이탈리아에서 운영되는 모든 도박 회사가 한 번 하는 질문과 같습니다. 광고가 허용되지 않으면 어떻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까?
광고 금지로 회사가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탈리아 도박 Dignity Decree에서 금지하는 것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탈리아 도박 Dignity Decree는 이탈리아에서 도박 광고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이탈리아 플레이어카지노사이트를 보호하기 위해 광고, 후원 및 광고판을 포함한 직간접적인 도박 관련 인쇄 및 온라인 광고카지노사이트를 모두 방지합니다.
이탈리아의 도박 광고: 여전히 가능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탈리아의 반도박 5성 운동과 현 행정부의 이 법령에 대한 지원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스포츠 및 도박 관련 부문에서 법령을 중단해 달라는 수많은 탄원이 있었습니다.
도박 회사카지노사이트를 위한 해결 방법의 성배는 제휴 마케팅의 인기 있는 온라인 관행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회사가 회사카지노사이트를 언급하고 링크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비용을 지불할 때 발생합니다.
이 마케팅 전략의 광고는 우리가 읽는 기사, Facebook 피드, 심지어 Google 검색 시 광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려한 광고와 달리 텍스트와 링크(SEO)카지노사이트를 포함합니다.
이탈리아 카지노 비교 사이트
이탈리아의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도박 회사가 이탈리아의 도박 광고 금지카지노사이트를 존중하면서 잠재적인 신규 플레이어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