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플레이 방법

크랩스는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카지노 게임 중 하나입니다. 비명과 외침은 지상 카지노의 모든 테이블에서 정기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두 개의 주사위를 사용하여 특별히 제작된 테이블에서 진행됩니다. 카지노사이트


대부분의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른 플레이어와 달리 하우스(카지노)와 게임을 하고 베팅할 수 있는 베팅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주사위를 던질 때 어떤 숫자가 나올지 추측하는 것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습니다. .


이 기사에서는 크랩 플레이 방법, 크랩 규칙 및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두 부분으로 구성된 기사의 1부입니다. 크랩 규칙의 기본을 배웠으면 두 번째 부분에서 더 고급 전략과 팁을 제공합니다.


주사위 규칙

크랩 규칙은 다른 카지노 게임보다 더 어려울 수 있지만 일단 배우면 매우 사교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으며 큰 베팅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목표

플레이어는 2개의 표준 6면체 주사위와 던진 2개의 주사위의 총 수를 추측해야 합니다.


주사위 값

게임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두 세트의 주사위를 사용하여 진행되며, 각 매트릭스에는 1에서 6까지 숫자가 매겨진 6개의 흰색 점이 있습니다. 각 숫자는 동일한 확률을 가집니다.


게임 세션 준비:

예산 설정 - 일반적으로 보드 게임을 하려면 50번의 베팅이 필요합니다.


테이블 선택 - 각 베팅에는 다양한 베팅에 대한 최소 및 최대 금액이 있습니다. 각 즐겨찾기가 예산의 1/50 미만인 곳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200의 자금이 있는 경우 한 번에 $/€/£4 이상을 베팅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테이블에 앉기 - 많은 카지노 게임과 달리 플레이어는 서서 베팅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베팅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해도 상관 없습니다.


얼마나 변경하고 재생할지 결정하십시오. 회전량 및 테이블 제한에 따라 크기가 다른 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

처음에 사수(선수 중 한 명)는 패스 라인 또는 패스 라인이 없는 테이블에 최소 베팅을 해야 합니다.


게임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주사위를 던질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각 라운드가 끝날 때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여전히 베팅할 수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베팅을 하는 즉시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각 라운드에는 Exit와 Point의 두 단계가 있습니다. 라운드를 시작하기 위해 사수는 하나 이상의 출구를 만듭니다.


지불은 때때로 각 회전 후에 이루어지며 때로는 여러 회전 후에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별 베팅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아래 베팅 섹션에서 테이블 레이아웃 특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크랩 테이블에는 Stickman과 Boxman이라는 두 명의 딜러가 있습니다.


스틱맨은 길고 유연한 막대기를 사용하여 테이블 주위에 주사위를 밀고, 굴리면서 주사위를 모으고, 플레이어를 향해 밀어냅니다.


Boxman은 게임을 담당하며 최종 의사 결정 권한이 있습니다.


딜러는 칩을 수집하고 베팅이 테이블에 올바르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주사위를 걸다

990개의 크랩 테이블 솔루션 중에서 이길 수 있는 솔루션보다 14개의 솔루션을 더 많이 잃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승패에는 항상 크고 작은 변동이 있습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이 집의 끝에 그네가 있을 것이므로 때때로 일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언제든지 베팅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새로운 슈터가 시작될 때입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포인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슈터가 첫 번째 스트로크에서 4, 5, 6, 8, 9 또는 10을 플레이한 경우 다른 모든 베팅은 다음 스트로크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2, 3 또는 12가 나오면 모든 플레이어가 이기고 아웃 베팅을 하고 슈터는 계속해서 새로운 점수를 얻습니다.


7 또는 11이 나오면 모든 플레이어는 출구 베팅을 잃고 새로운 득점원이 배정됩니다.


줄넘기 / 줄넘기하지마

주사위를 굴릴 차례가 되면 패스 라인에 베팅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테이블에 있는 대부분의 슈터와 대부분의 다른 플레이어는 패스 라인에 베팅합니다. 이것이 크랩에 대한 주요 베팅이기 때문입니다.


패스 라인 배팅은 출구 릴에서 총 7 또는 11이 굴린 경우 또는 출구 릴에서 4, 5, 6, 8, 9 또는 10이 굴려지고 이 숫자 7이 반복되는 경우 승리하는 이븐 배팅입니다. . 지정된 점수가 반복되기 전에 패스 출구가 2, 3 또는 12("크랩"으로 알려짐)이거나 7이 플레이되면 배팅이 집니다.


패스 라인에 대한 베팅은 슈터가 득점한 후에도 슈터가 던지는 동안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인트 설정 후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것은 매우 나쁜 베팅입니다. 이는 슈터가 7점이나 11점을 득점하면 아웃스트로크에서 이길 기회를 잃기 때문입니다. 저격수는 등반 전에 당신의 요점을 반복합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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