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안된 유인책: 도박 기계가 고객의 집중을 유지하는 방법


도박 클럽 참가자를 시작 화면에 계속 고정시키기 위해 도박 게임 제작자가 따라잡아야 하는 훌륭한 균형입니다. 고객에게 계속해서 상을 주면 더 많은 현금을 걸고자 하는 영감을 잃게 되고, 가끔 너무 이기게 놔두다가 당황하여 항복하고 포기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이 라인을 따라 현재 게임 기계는 약 50년 전에 B.F. Skinner가 묘사한 정신 표준에 따라 보정된 숫자 모서리로 만들어집니다. Skinner는 인간 행동을 연구한 하버드 대학의 뇌 과학 교육자였습니다. 그는 변덕스러운 스위치로 인해 제한된 식품 구획이 있는 상자에 비둘기를 넣어 정신적 압박과 출산을 시도한 조사를 고안했습니다. Skinner는 비둘기가 스위치를 쥐었을 때 때때로 먹이를 주기 위해 먹이통을 계획했습니다.

비둘기는 스위치를 누르지만 그렇게 할 때마다 음식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생물의 가정과 이행을 연기하여 스위치를 더 자주 누르도록 부스트했습니다. Skinner는 상이 너무 드물게 주어지면 새들이 불안해하고 관심을 잃는 것과 상이 여러 번 배달되면 비둘기가 부품을 일관되게 밀지 않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기의 게임 디자이너는 기발한 상금 가장자리에도 불구하고 도박 장치를 위한 가장 매혹적인 베니어판을 만들기 위해 인상적인 자산을 비우고, 플레이어와 기계 간의 연결을 지원하는 인간 능력에 흥미를 느끼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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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으로서 우리는 외적으로 디자인을 일치시키고 분류에서 이미지를 인식합니다. 도박 기계는 임의의 결과를 가지고 이것을 이용합니다. 그림이 괜찮아지고 베팅 기계의 인터페이스에서 믹스가 구성되는 것을 보는 시점에서 발생하는 특정 내부 마음 충전이 있습니다. 이 정신적 복귀는 매혹적인 삽화와 지성의 그림으로 강화됩니다.


갬블링 머신 관리: 지표에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

비즈니스(및 Raving의 게임 및 친근한 고객)가 정보 기반 역학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우리는 정보 조사 그룹에 추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Michael Minniear가 Raving Partner로 우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San Luis Obispo에 있는 Cal Poly에서 항공 공학 학위를 받은 열렬한 이 사람과 대화하는 것은 예를 들어 정보 시험의 발전, 컴퓨터화된 추론 또는 방대한 정보가 번거롭거나 관련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놀라운 반대입니다. . Michael은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에 어떻게 우리의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 일관되게 존재하는지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들은 그가 가장 난잡한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그의 흥분이 전염성이 있음을 우리에게 공개합니다. 부기 페이지와 숫자가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그렇게 흥미로울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마이클을 만나보세요!


그는 거의 모든 정보에 열광하며, 사용자는 비즈니스 발전 시스템, 수익률 조정(아래 참조), 결정, 관리 향상 및 광고에 초점을 맞춘 향후 조사 기사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Raving Partner로 전환하기 전에 Michael은 10년 이상 Temecula의 Pechanga Resort and Casino에서 정보 과학 기술을 추진하려고 했습니다.


큰 문제가 아니라면 Michael을 Raving 그룹에 초대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WPU 이해


갬블링 머신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활용되는 필수 측정 단위인 WPU(Win Per Unit)를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설립됩니다. 단위당 승률은 WPUPD(Win Per Unit Per Day)와 같이 특정 기간 동안 기계가 중간 지점에 있다는 가정 또는 실제 여부에 관계없이 승률을 측정한 것입니다. 하우스 노멀 또는 플로어의 일반 WPU라고 하는 다른 측정과 결합된 이 측정은 게임기 구매, 개발, 주제 변경 및 설정과 관련된 선택의 이유로 자주 활용됩니다. 도박 기계의 성취를 감안할 때 클럽으로 간주되는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이 측정이 훌륭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모든 징후가 나타납니다.

WPU와 수요 공급의 법칙


문제는 WPU가 시장 이익의 기본 법칙을 벗어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WPU가 인상 깊습니까? 실제로는 아닙니다. 주기적으로 가장 높은 WPU는 상한 도박 기계에 있지만 많이 플레이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지속적으로 관련되는 몇 가지 기계가 있지만 WPU를 자세히 살펴보면 일반적인 수준보다 훨씬 낮습니다. 어쨌든 WPU가 요청을 시연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우리의 "요청"은 무엇입니까? 온라인카지노

슬프게도 비즈니스에는 분명히 특징지어지는 "요청" 측정항목이 없습니다. 게임기에서 요청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과연 무엇을 팔고 있는 걸까요? 주식을 평가해볼까요? 비용은 어떻습니까? 이러한 것들을 측정할 수 있다면 간소화할 수 있을까요? 많은 고민 끝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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